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먹성을 가지고 있지만 10년째 47kg을 유지하고 뱃살 없이 완벽한 몸매를 관리하고 있는 가수가 있습니다. 미스트롯2로 유명해진 가수 허찬미씨인데요.
그녀는 평소 먹성이 좋아 어떻게 맛있는 다이어트를 할까 고민하다가 본인이 먹으면서 효과를 봤던 초간단 계란 레시피를 공개했습니다.
오르락 내리락 요동치는 혈당과 내장지방까지 타파하는데 도움이 되는 초간단 다이어트 음식인 달걀초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달걀초 만들기
완숙으로 익힌 달걀을 3~4개 준비하고 달걀을 반으로 잘라줍니다.
고추장 1큰술, 올리고당 1큰술, 사과식초 2큰술을 섞어줍니다.
올리고당과 식초는 입맛에 맞게 양을 조절합니다.
깨끗하게 씻은 오이를 껍질째 채 썰어줍니다.
삶은 달걀 위에 채썬 오이와 소스를 올려주면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의 달걀초가 완성됩니다.
오이에는 섬유질이 풍부하고 식초는 내장지방 분해에 도움이 됩니다.
설탕 대신에 올리고당을 사용하면 뱃살 빼는데 꿀 조합입니다.
무엇보다 맛이 있어 다이어트도 즐겁게 할 수 있으니 여러분도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달걀초를 섭취하면서 함께 해주면 뱃살 관리에 도움되는 간단한 운동에 대해서도 함께 알아봅니다.
스프링 운동
바닥에 무릎을 대고 양팔을 앞으로 쭉 펴줍니다.
이제 천천히 앉은 다음 엉덩이를 밀면서 일어납니다.
발등은 바닥에 밀착한 상태에서 당기듯이 팔을 아래로 내려주면서 일어납니다. 이 때 반드시 복부와 엉덩이 힘으로 일어나는것이 중요합니다.
스프링 운동의 횟수는 20회 3세트 진행하되 힘들다면 체력에 맞게 횟수를 서서히 늘려줍니다.
간단해 보이지만 생각보다 숨이 차는 운동인데요. 뱃살이 타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복부 주변 근육을 자극하는 운동으로 뱃살 타파에 효과적입니다.
엉덩이, 허벅지 근육의 강화까지 포도당 소비에 중요한 하체 근육, 혈당 관리에 도움이 되는 운동이니 달걀초와 함께 해준다면 뱃살이 타파되는 속도가 2배로 빨라질 수 있습니다.
-출처 기분좋은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