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부르게 다이어트 가능합니다” 35kg 감량성공한 여배우가 알려주는 포만감가득 살안찌는 특급 레시피

출산과 갱년기를 겪으며 몸무게가 35kg나 늘어났던 탤런트 이윤성은 최근 방송에 출현해 날씬해진 몸매를 뽐냈는데요.

특히 배가 고플때, 굶지않고 충분히 먹으면서 살을 뺏다고 하여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기분좋은날

오늘은 그녀가 방송에서 공개한 음식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윤성은 어떤음식을 선택해야 배 안고프게 다이어트가 가능할까를 많이 고민했다고 하는데요.

그녀가 찾은 비법은 바로 “찜기”를 이용해 포만감과 뱃살타파라는 두마리 토끼를 잡는 방법이었습니다.

만들어 먹는 방법도 매우 간단합니다.

배추, 고구마, 버섯, 당근, 애호박, 가지등 다양한 채소를 찜기에 넣고 찌기만하면 됩니다.

쩌먹는 다이어트 채소쌈

① 찐 배춧잎을 바닥에 깔아준다.

② 당근, 가지, 고구마 등 찐 채소를 배춧잎 위에 올리고 말아준다.

이게 끝입니다. 간이 필요한 분들은 간단한 소스를 곁들여 주면 되는데요.

간장에 양파, 쪽파, 청양고추를 넣고 섞고 물을 넣어서 간을 조절하면 됩니다.

다이어트 채소쌈은 아삭한 식감과 부드러운 단맛을 함께 느낄 수 있는데요.

부피는 크지만 칼로리와 에너지 밀도가 낮은 식품이라 포만감을 오래 유지할 수 있고 인슐린 분비가 과하지 않아 혈당조절에 유리하면서 체지방 축적도 억제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오늘부터 다이어트 채소쌈과 함께 굶지 않는 다이어트 시작해보는 건 어떨까요?

-출처 기분좋은날-

👉“못참겠을 때마다 아이스크림과 초코바를 먹었어요” 굶지않고 32kg 감량해준 다이어트 간식의 비밀

👉“식이섬유가 무려 백미의 19배!” 이것으로 밥 지어 먹으면 콜레스테롤이 몸 밖으로 싹 배출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