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병의 근원 중성지방이 쏙 빠집니다” 영양밀도 만점채소로 만든 최고의 한잔! 혈액 다이어트에 그렇게 좋다고

혈관 건강을 망쳐 성인병을 유발하고, 수명까지 단축시키는 중성지방은 반드시 없애야 하는 우리 몸의 주적 중 하나입니다.

쌓이면 쌓일수록 뇌, 심장, 간, 췌장에 걸쳐 다양한 질병의 원인으로 작용하기 때문에, 몸에 많이 쌓이기 전에 빨리 줄여줘야 합니다.

나쁜 음식을 먹고, 움직이지 않을수록 높아지는 중성지방은 너무나 당연하게도 운동과 식습관 조절, 금연, 금주를 하면 개선이 되는데요.

보다 효율적으로 제거하기 위해서 중성지방을 낮춰주는 영양소를 제대로 알고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내몸 사용설명서

영양소는 많고, 칼로리가 낮으면서, 중성지방을 태워주는 식품은 무엇이 있을까요? 대표적인 식품 4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귀리

1997년 미국 FDA 허가를 받으면서 유명해지기 시작했는데요. 저지방 식이를 하는 사람들에게 아주 각광받고 있는 식품입니다.

고혈압과 동맥경화를 예방하고, 심장 질환 발병률을 떨어뜨려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리고 필수 아미노산, 불포화 지방산, 비타민 E 등 다양한 영양소가 가득하고, 폴리페논 일종 리그난도 함유가 되어있습니다.

리그난은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 감소를 돕고 배변 활동을 촉진해 중성지방을 몸 밖으로 빼주는 역할을 하는 영양소입니다. 보너스로 식이섬유도 풍부해 쾌변에 아주 좋습니다.

렌틸콩

콩류는 폴리페놀 일종인 이소플라본이 풍부합니다.

이 영양소는 포도당의 지방 변환을 억제해 중성지방 수치를 감소시켜주는 역할을 하는데요. 콩 중에서도 가장 효능이 뛰어난 것이 렌틸콩입니다.

렌틸콩은 껍질째 드시는 것이 좋은데요. 식이섬유와 각종 영양소가 껍질에 가득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철분과 엽산이 풍부한데, 식초와 함께 하면 흡수율이 높아지기 때문에 식초와 곁들여 드셔도 좋다고 합니다.

블루베리

노화를 막아주는 항산화 식품으로 유명한 블루베리. 중성지방을 없애는데도 최고의 효능을 발휘합니다.

블루베리 역시 폴리페놀 일종인 안토시아닌이 풍부한데 이는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중성지방 축적을 방지해줍니다.

비만 억제에 딱이죠. 항산화 기능을 통한 노화 방지와 피부 상태 개선 효과는 보너스로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케일

영양 밀도의 끝판왕은 바로 케일입니다. 다소 생소할 수도 있는 채소인데요.

생긴 건 채소인데, 효능은 비타민·미네랄·식이섬유 알약이라고 봐도 무방할 만큼 영양소가 가득 응집되어 있는 식품입니다.

케일 속의 폴리페놀인 퀘르세틴은 콜레스테롤과 내장지방 연소를 도와 중성지방을 효과적으로 줄여준다는데요.

이렇게 효능이 좋은 케일의 영양소를 더욱 효율적으로 섭취하는 방법은, ‘먹기 직전 손으로 찢어 먹으라’라는 것입니다.

케일의 금속 성분이 채소와 만나면 영양소를 파괴하기 때문이고, 먹기 직전 채소를 손질해야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블루베리 케일주스 만들기

찐 케일 3장, 블루베리 20알, 물 200ml를 넣고 믹서에 갈아주면 완성입니다.

케일의 향이 부담 된다면 블루베리를 섞어 주스로 드시면 좋습니다.

-출처 내몸사용설명서-

👉”막힌 혈관때문에 심장의 부담이 배가 됐다고..” 꽉막힌 혈관 이렇게 펌핑시키면 고속도로 달리 듯 뻥뻥 뚫립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