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알바들도 쟁여놓고 먹어요” 파바랑 뚜레쥬르 알바가 추천하는 브랜드별 베스트 빵 10가지

우리나라 대표 베이커리는 파리바게뜨와 뚜레쥬르가 있습니다, 동네마다 꼭 있는 빵집인데요.

매장에 가면 많은 종류의 빵이 있어서 잔뜩 사들고 오면 먹지 않아도 배부른 느낌도 들기도 합니다.

두 빵집의 메뉴 중에서도 베스트로 꼽히는 메뉴들이 있는데요, 알고 먹으면 더 맛있다는 베스트 빵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파리바게뜨 best

○ 촉촉한 치즈케익

파리바게트에서 오랜 기간 살아남은 장수 메뉴로 꾸준한 인기를 자랑합니다.

촉촉한 식감과 풍부한 치즈 향과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치즈를 좋아한다면 추천할만한 간식입니다.

○ 후레쉬 크림샌드빵

일반 식빵보다 조금 작은 사이즈의 식빵 사이 사이에 연유 크림을 바른 빵입니다.

커팅 되어 있어 손으로 뜯어먹기 편합니다.

크림이 많아서 단 맛이 강하기 때문에 우유 또는 아메리카노 등 단맛을 중화시킬 수 있는 음료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이 좋습니다.

○ 에그 듬뿍 햄 치즈 토스트

식빵 사이에 계란 샐러드, 햄과 치즈가 들어간 간단한 토스트입니다.

칼로리는 적지만 계란의 단백질을 풍부하게 섭취 할 수 있어 가볍게 한 끼 대용으로 추천할만한 메뉴 입니다.

○ 치즈 듬뿍 어니언

얇은 빵 위에 양파와 베이컨 조각들이 올라가 있어 흡사 피자를 먹는 듯한 맛이 납니다.

크기도 크지 않아 간식 대용으로 추천합니다.

○ 뽀드득 그릴 소시지

소시지 빵은 어딜 가나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가 많은데요, 특히 파리바게뜨의 소시지는 정육 함량이 높은 편이라 그 맛이 더 좋습니다.

통통한 소시지가 빵 사이에 끼워져 있고, 무채와 치즈가 더해져 있습니다.

뚜레쥬르 best 

○ 소금버터롤

단 맛의 빵을 싫어하는 사람이라면 소금버터롤이 좋습니다.

달지 않고 고급스러운 짭짤한 맛인데 부드러우면서 빵의 풍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 호두 연유 바게트

호두가 들어간 단단한 식감의 바게트로 빵 사이에 연유 버터크림이 발라져 있습니다.

차게 해서 먹으면 버터크림이 굳어서 색다른 맛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 치즈방앗간

치즈방앗간은 출시 한 달 만에 30만개 넘는 판매량을 달성할 정도로 뚜레쥬르의 인기 메뉴입니다.

국민간식인 호떡 모양이지만 안에는 크림치즈가 듬뿍 들어가 있는데요, 대신 호떡 안에 있어야 할 꿀은 빵 겉면에 발라져 있습니다.

○ 옥수수범벅

빵 안에는 고소한 옥수수와 크림치즈가 듬뿍 들어있고, 겉에는 카스텔라 가루를 뿌려 단 맛도 즐길 수 있습니다.

옥수수와 빵의 단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단 맛에 질릴 일이 없습니다. 부드러운 식감을 위해서는 우유와 함께 먹는 것이 좋습니다.

○ 치즈 듬뿍 대파 불고기빵

바게트 빵 안에 대파 토핑이 많은 불고기가 가득 들어가 있고, 겉에는 눈에 보일 정도로 많은 양의 치즈가 발라져 있습니다.

크기도 커서 한 끼 식사로도 든든합니다.

👉”어디까지 먹어봤니?!” 자취 만랩이 알려주는 섞어먹으면 더 환장하는 라면꿀조합 베스트 7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