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한잔이면 암세포가 굶어죽습니다” 의사도 매일 마시는 삼색 채소! 암세포의 영양분을 다 뺏어버린다고

40년 째 한국인 사망원인 1위는 바로 암입니다.

이름만 들어도 무시무시한 암이지만, 식습관 관리로도 충분히 예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암세포들이 영양분으로 삼는 혈관 속 성분 중에 암세포의 주식은 글루타민과 포도당 성분이라고 합니다.

천기누설

따라서 우리가 탄수화물과 단백질을 과다하게 섭취하게되면 암세포가 좋아하는 먹이를 제공해주는 셈이 되는 것이죠.

그렇다면 더이상 혈관 속의 암세포가 영양소를 얻을 수 없도록 암세포를 굶길 수 있는 식단을 챙기는 습관이 도움이 될 것 같은데요.

암세포를 굶기는 식단 중 효과가 좋은식품은 삼색채소로 시금치와 우엉 토마토라고 합니다.

다양한 채소와 과일 중에서 이 3가지 채소가 암세포를 굶기는 역할을 하는 이유는 암세포를 굶기기 좋은 영양소가 풍부하기 때문인데요.

시금치에 든 엽록소 성분과 토마토에 든 리코펜 성분 그리고 우엉에 든 리그닌과 이눌린 성분은 암세포의 증식을 막는 데 도움을 줄 뿐 아니라 암세포가 문제의 혈관을 새로 만드는 것을 억제하는 데 시너지 효과를 낸다고 합니다.

의사들 역시 평소에 이 세 가지 채소를 섭취하거나 갈아서 주스로 마신다고 하는데요.

바쁜 일상에서 일일히 반찬을 챙기기엔 부담스러울 수 있으니 간단하게 주스로 만들어 섭취하는 것이 간편하겠죠?

암세포 굶기는 삼색 채소 주스 레시피

1. 토마토 1개, 시금치 2뿌리, 우엉(검지 길이)1개를 준비해 썰어줍니다.

이때 토마토와 우엉은 껍질째 섭취할 수 있도록 한 번 데쳐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2. 준비된 재료를 믹서에 넣어 곱게 갈아줍니다.

삼색 채소 주스를 꾸준히 드시면서 암세포 얼씬도 못하게 건강관리 하시길 바랍니다.

📌”숨만 잘 쉬어도 암이 예방됩니다” 몸 안에 산소를 가득채우면 암세포가 스스로 파괴된다고

📌”완전히 배신당한 느낌입니다” 건강에 좋다고 챙겨먹었는데 위암의 씨앗을 부른다고..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