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믹스커피 먹고 19kg 감량했어요" 현직의사가 강력추천하는 믹스커피 건강하게 마시는 방법

웰빙에 관한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웰빙미디어입니다.

 

여러분은 믹스커피 자주 드시나요?

 

저는 하루 2잔 정도 마시는 것 같습니다, 믹스커피는 달달한 맛도 좋지만 마시고나면 뭔가 소화가 되는듯한 개운한 느낌이 들기도 하죠.

 

그래서 그런지 많은 분들이 습관처럼 자주 드시곤 하는데요. 너무 많이 드시면 혈관건강을 해칠 수 있고 설탕 성분도 많아 다이어트에도 독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다이어트에 독이 되는 믹스커피를 혈관도 깨끗하게 만들면서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건강하게 믹스커피 마시는 방법은 다른사람도 아니고, 19kg 다이어트에 성공한 현직 의사샘이 매일 드신다고 하니 더 신뢰가 가는데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그 비밀은 바로 누룽지입니다.

 

아시다시피 과거 우리나라에는 식사 후 숭늉을 마시는 문화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그 자리를 커피가 대신하고 있는데요.

 

요즘도 식당에서 돌솥밥을 먹을 때면 누룽지에 뜨거운 물을 부어 마시기도 합니다.

 

안어울릴 것 같은 누룽지 커피 일단 어떻게 만드는지 부터 알아볼까요?

누룽지 커피 만드는 방법

누룽지를 뜨거운 물에 10분정도 불립니다

 

믹스커피 한 봉지를 컵에 넣습니다

 

불린 누룽지를 티스푼으로 세 숟가락 넣고 잘 섞은 후 드시면 됩니다

 

누룽지와 믹스커피의 조합.. 이상하게 보일지 몰라도 맛있습니다.

커피 본래의 맛을 방해하지 않으면서 디저트처럼 씹히는 누룽지의 식감이 아주 좋습니다.

 

쉽게 만들 수 있으니 오늘 한잔 드시면서 소화도 시키고 혈관도 살려보는 건 어떨까요?

 

오늘은 누구나 쉽게 만들어 마실 수 있는 누룽지커피 만들기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공유" 부탁드립니다.

영상보기

조회수 많은 글 함께 보기

 

바나나를 이것과 함께 먹으면 심혈관이 살아납니다

웰빙에 관한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웰빙미디어입니다. 일 년 내내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바나나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은 물론 영양도 가득한 과일입니다. 특히 심혈관 건강에 큰 도움을 주는

caremeby.com

 

우유에 '이것' 넣어 드시면 보약보다 낫습니다

웰빙에 관한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웰빙미디어입니다. 매일 꾸준히 우유를 마시면 보약이 필요 없다는 말이 있습니다. 우유에는 양질의 단백질과 지방 그리고 탄수화물 무기질 비타민 등 각종

caremeby.com

 

하루 두번 한 숟갈로 내장지방 싹 사라집니다

내장지방은 장기 내부와 장기 사이에 축적된 지방으로 전신에 염증 물질을 분비합니다. 내장지방이 점점 쌓이게 되면 심장병이나 당뇨병 등을 비롯해 여러 중 질환을 유발합니다. 다이어트는

caremeb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