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것 한잔이면 주름잡고 회춘합니다" 건강만점 달콤새콤한 얼음의 비밀

웰빙에 관한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웰빙미디어입니다.

 

좀비 세포는 죽어야할 세포가 죽지 않고 몸에 해를 끼치는 노화세포의 일종입니다. 인스턴트식품이나 살이 찌는 음식을 먹게 되면 늘어 나는데요.

 

엄지의제왕

마시기만 해도 좀비 세포를 잡는 차가 있다면 어떡하실 건가요? 저라면 당장 마실것 같은데요.

 

과거 엄지의제왕을 통해 간단하게 양파사과얼음을 만들어 뜨거운물에 녹여 마시는 방법이 소개되었습니다.

 

 

양파 껍질은 영양 덩어리라고 하는데요, 양파 껍질의 퀘르세틴은 활성산소 제거하는 폴리페놀 성분으로 손상된 세포 증식을 막는 역할을 합니다.

 

사과에도 퀘르세틴 성분이 많으며 항산화력이 있는 안토시아닌은 활성산소 억제와 노화 방지에도 탁월한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매번 차로 만들어 마시려면 번거롭기 때문에 진하게 만들어서 얼려 놓으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양파사과얼음 만들기

재료 : 양파 한 개(250g), 양파 껍질 2장, 사과 한 개(200g), 물 500ml

 

 

양파를 채 썰어 프라이팬에 볶아주세요

 

 

물 500ml에 양파 껍질 2장을 넣고 10분 끓인 후, 약불에서 3분 더 끓여줍니다

 

 

볶은 양파에 양파 껍질 우린 물을 부어 4분정도 더 끓여 주세요

 

 

양파를 충분히 식힌 후, 껍질채 깍은 사과와 함께 알맹이가 없도록 곱게 갈아주세요

 

 

곱게 잘 갈린 재료를 얼음 틀에 넣고 얼려주세요

 

 

양파사과얼음 두 알에 뜨거운 물 200ml를 부어 마시면 됩니다

 

 

양파에 열을 가하면 단맛과 감칠맛이 증가합니다. 양파에 열을 가하면 설탕보다 50배 정도의 단맛이 난다고 하는데요.

 

매운맛은 전혀 느낄 수 없는 달콤상큼한 양파사과차로 좀비 세포 잡고 회춘하시기 바랍니다.

 

 

양파사과얼음 만드는 자세한 방법이 궁금하시면 아래 영상을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