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알아야 잡습니다" 용한 역술가가 알려주는 대운이 들어오기전 내게 보내는 신호

대운이 들어오기 전, 어떤 특별한 징조가 우리한테 나타날 수 있다고 합니다. 우리가 예지몽을 꾸거나 나도 모르게 암시를 받는 경우도 있는데요.

 

이를 통해 심경이나 행동에도 변화가 생길 수 있는데 이를 대운이 들어오기 전 징조라고 알아채야 준비하고 복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러면 대운이 터진다는 신호는 어떻게 알 수 있을지 알아보겠습니다.

 

대운이 들어오려면 평상시 꾸지 않던 꿈을 많이 꾸게 된다고 합니다.

 

예지몽이라고도 하고 꿈으로 어떤 암시를 받게 되기도 하는데요 바로 돈, 똥, 물, 조상에 관한 꿈이 대표적입니다.

 

돈벼락을 맞거나 아니면 누가 나타나서 나한테 큰 돈을 준다던지, 지폐 같은 걸 많이 보게 된다던지

 

 

얼굴도 모르는 어떤 조상이 나타난다거나, 돌아가신 부모님이나 할아버지 할머니가 좋은 모습으로 나타난다면 대운을 암시하는 하나의 징조 라고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외모치장

메이크업이나 다이어트 등 갑자기 외모치장을 해야겠다고 마음을 먹게되고

 

그것들을 하나하나 실천하게 된다면 이것도 대운이 오기전 나도 모르게 나타나는 징조현상 중 하나라고 합니다.

 

깨달음

갑자기 내 마음에 어떤 심경변화가 생기면서 깨달음을 얻거나 실수를 인정하고 마음가짐을 바꾸게 되는 경우입니다.

 

이런 경우, 대운이 왔을 때 적절한 행동과 마음가짐 그리고 운이 하나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화색과 찰색(피부색)의 변화

운을 방해하는 세력인 점이나 상처, 기미, 주근깨 같은 것들이 차츰 옅어지고 오악(이마, 코, 턱, 양쪽광대)이 빛나게 됩니다.

 

 

얼굴에 화색이 돌고 오악이 빛나게 되면서 만나는 사람들로부터 "무슨 좋은 일 있니?", "얼굴이 좋아진 것 같아"

 

이런 인사를 많이 받게 된다면 대운이 오는 징조로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새로운 인연의 시작

내 마음을 이해하고 헤아려 주는 사람들이 자꾸 나타나게 되는 경우입니다.

 

연인이나 친구, 동료, 직장상사 등 자꾸 주변에 사람이 모이고 되고 나에 대한 평판과 칭찬이 계속 들려 온다면 대운이 오는 신호라고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다음은 굉장히 중요한데, 지금 이 순간에도 그렇게 느끼는 분들도 있을 수 있고 전에 느꼈봤다고 하는 분들도 많을 겁니다.

 

고난

내 상태가 정말 바닥이어서 더 이상 내려갈 곳이 없다라고 느껴질만큼 굉장히 힘들고 불안해지는 순간입니다.

 

이런 상황은 운이 상승하기 전, 폭풍전야 처럼 운이 막히거나 힘들어지는 경우로 볼 수 있는데요.

 

 

오히려 이럴 때 선물처럼 대운이 올 수 있다고 합니다.

 

힘든 시간 이후에는 반드시 올라갈 일만 남아 있기 때문에 바닥을 쳤다면 새로운 기회가 다시 한번 선물 처럼 온다는 거 잊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갑작스런 변화

갑자기 무엇을 하고 싶다라는 강한 느낌을 받거나 계획에 없던 변화들이 닥칠 때가 있습니다.

 

생각도 못했는데 갑자기 이직을 하거나 계획에 없던 이사를 하는 경우가 여기에 속합니다. 이럴 때도 운이 행운처럼 올 수 있다고 하는데요.

 

갑작스러운 변화로 이직이나 이사를 했다면 새로운 마음가짐을 갖고 다시 무언가를 알차게 시작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골치 아팠던 인연 정리

지속되던 악연이 끊어지게 되는 경우로 이혼문제로 힘들어 했던 사람이 이혼을 하거나 힘들었던 연인과 이별 하는 경우,

관계가 안좋았던 상사나 후배하고의 관계가 정리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상황은 내 에너지를 많이 뺏어가던 사람들이 멀어지게 되면서 새로운 변화를 시작할 수 있는 좋은 징조로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건강의 변화

건강이 안좋았거나 잔병치레가 많았던 분들이 건강을 되찾게 되면서 활력을 얻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갑자기 나의 어떤 식습관을 바꾸거나 건강에 대한 인식이 바뀌게 되고 뭔가 체계적인 운동이 하고 싶어지면서 몸 관리에 신경을 쓰고 있다면 좋은 운이 오기 위한 하나의 징조로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심경의 변화로 감사함을 느낄 때

평소 불평 불만이 많았던 분들이 갑자기 어떤 심경의 변화가 생기면서 매사에 감사하게 되고

 

 

가족에게 감사하게 되고 주변에 고마움을 느끼게 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처럼 감사하는 마음이 생기게 될 때, 세상 참 살만하다는 생각이 들면서 의지가 생기기도 하는데, 이런 상황도 운이 오기위한 징조로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대운이 나타나기전 우리에게 알려주는 징조들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의도치 않았지만 어느 순간 내 행동이나 마음가짐이 바뀔때가 주로 대운이 올 수 있는 신호로 볼 수 있다고 했는데요.

 

평소에 의식적으로 이런 변화를 위해 노력한다면 대운을 좀 더 앞당길 수 있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