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힘으로 찢지 마세요!” 항상 찢어서 열어봤던 쿠팡 비닐포장지 우아하게 뜯는 방법이라고

일상에서 자주 사용하는 물건이 있습니다. 별 생각없이 사용하다보면은 매번 약간의 불편함이 있지만 그냥 무시하고 그대로 사용하는 경우도 많은데요.

이번 시간에는 일상에서 자주 사용하는 물건들에 대해 작은 팁을 더해 보겠습니다. 간단한 팁이지만 일상이 더욱 편해 질 수 있는 방법이니 한번쯤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스테이플러 활용팁

스테이플러를 사용할 때 종이가 조금만 두꺼워지면 아예 박히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땐 휴지를 접어서 종이 뒤에 갖다 대고 이 상태로 다시 찝으면 뒷부분에 심이 튀어나와 있는 걸 볼 수 있는데요.

1분미만

이 부분을 스테이플러의 딱딱한 바닥 부분으로 밀어서 눌러주기만 하면 됩니다.

그리고 심이 박히는 이 쇠부분도 용도가 있는데요. 이 부위를 밑에서 눌러주면 심이 꽂히는 방향이 바뀝니다.

이 상태로 종이에 사용하면 스테이플러 심이 안쪽이 아닌 바깥쪽으로 나와 있게 되는데요. 이렇게 하면 손으로 쉽게 빠지게 돼 있어서 종이를 잠깐만 고정시키거나 할 때 간편하게 쓰기 좋습니다.

쿠팡 비닐포장지 개봉방법

요즘 쿠팡에서 주문하면 거의 반 정도는 비닐 봉지에 담겨서 옵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벌어지는 부분이 입구인 줄 알고 힘으로 억지로 뚫어 개봉하실 텐데요. 이제부턴 이렇게 하시기 바랍니다.

비닐 반대편에 구멍 두 개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여기 사이를 자세히 보면 비닐이 살짝 찝혀있는 흔적이 있는데요.

이 부분을 양쪽 손으로 잡고 벌려주기만 하면 힘을 주지 않아도 깔끔하게 열 수 있습니다.

이렇게 깔끔하게 뜯으면 나중에 반품할 때도 다시 포장하기 수월해 집니다.

대형 액상소스통 사용팁

간장이나 식용유처럼 용량이 많은 액상소스는 입구 부분이 생각보다 넓습니다. 따라서 소스를 붓다가 자칫 잘못하면 쏟아져버린 경험 누구나 한두번쯤은 있을 텐데요.

통을 처음 개봉할 때 그냥 뜯어서 버리는 이 부분을 거꾸로 뒤집어서 다시 껴주는 겁니다. 이렇게 하면 구멍이 작아져서 갑자기 확 나오지 않기 때문에 쉽게 양조절을 할 수 있습니다.

📺 출처영상 확인하기

-출처 1분미만

📌”쌀뜨물 이 좋은걸 그냥 버리세요?” 주부9단이 공개한 집안이 10배는 깨끗해지는 쌀뜨물 활용법

📌”이제 수납공간 걱정마세요” 이것 하나만 있으면 없던 공간도 생겨난다고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