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가 들면 몸에 있는 근육들이 점점 빠져나가게 됩니다. 근육이 감소하고 노화가 이루어지면서 뼈까지 약해지게 되죠.

 

근육과 뼈건강을 위해 필요로하는 영양소가 바로 단백질이라는것은 누구나 알고 있을거에요. 꾸준히 섭취해야하는 단백질은 종류가 여러가지인데요,

 

체내 단백질의 3분의 1을 차지하고 있는 콜라겐은 우리 몸을 구성하고 있는 매우 중요한 성분입니다. 뼈와 연골, 힘줄, 특히 피부에게 말이죠.

 

 

저분자콜라겐이어야 하는 이유

 

콜라겐이 뼈와 근육을 튼튼하게 하고 피부를 탱탱하게 한다는건 알고 있는데요, 그렇다면 어떤 콜라겐이 내 몸에 도움이 될까요?

 

 

물론 음식으로도 콜라겐을 섭취할수 있어요, 그런데 음식에 들어있는 콜라겐은 분자량이 크다보니 흡수가 잘 안됩니다. 굉장히 많은 양의 음식을 섭취한다면 모를까.

 

그래서 요즘에는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 식품을 선호합니다. 이걸 섭취하면 24시간 내에 피부와 뼈 그리고 연골 등에 흡수가 되기 때문이에요.

 

 

머리카락 한 올의 1/125,000 밖에 안되는 아주 작은 초미세입자라고 하는데요, 피부 속에 있는 세포와 동일 구조로 되어 있어 피부속까지 침투를 한 후에 콜라겐을 채워준다고 해요.

 

바르는게 좋을까, 먹는게 좋을까?

 

콜라겐을 먹는이유는 피부를 위해 먹는 사람들이 많다고 생각해요. 피부는 표피와 진피로 나뉘는데 진피의 경우는 콜라겐과 같은 단백질로 채워져 있어요.

 

요즘 같은 날씨에 외출을 했다가는 강한 자외선에 의해 피부가 손상이 되고 탄력도 떨어지게 됩니다. 그래서 콜라겐을 피부에 보충을 해줘야하는데요,

 

 

콜라겐이 함유된 화장품도 시중에 많이 있고 먹는 콜라겐 제품도 많이 있습니다. 내 피부 관리를 위해 보통 화장품을 고가에 구매하여 관리를 해주는 사람들도 많은데요,

 

피부에 발라주는건 굉장히 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에 바르는것과 먹는것을 궂이 선택하려면 먹는것이 시간 단축도 되고 효과가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천수애진에 대해 알아보자

 

저 또한 피부에 투자를 많이 하는 편인데요,화장품도 써보고 에스테틱,피부과에 돈들이고 해볼건 다해 봤네요. 또한 캡슐로된 콜라겐도 먹어보고 마시는 콜라겐도 먹어봤습니다.

 

 

그 중 단연 1등으로 손꼽히는건 바로 천수애진이었어요. 천수애의 업그레이드 버전이 천수애진인데요, 이전것보다 콜라겐 함유량을 3배 늘린 프리미엄 라인이에요.

 

마시는 콜라겐으로 진피의 수성 요소인 저분자 콜라겐과 보습 작용을 하는 히알루론산 성분을 지니고 있어요. 1병당 17ml 용량이라 휴대가 간편하고 간단히 먹을수 있어요.

 

 

성분

 

성분을 좀 더 자세히 알아볼게요. 천수애진은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와 히알루론산 성분이 주원료에요. 여기에 백강잠,백충,백작약,황금,인삼 등 14종의 식물혼합추출물을 부원료로 사용을했어요.

 

국내에서 최초로 식약처 기능성을 인정받은 저분자콜라겐 건강기능식품이라고 합니다.

 

 

효과

 

2주만에 피부가 달라졌다, 피부에 광이나기 시작했다 등등 여러 후기들이 있는데요 개인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부작용도 없고 자외선차단제를 꾸준히 발라주면서 천수애진을 잘 챙겨먹으면 확실히 효과는 보는것 같아요.

 

속부터 채워줘야 진짜 피부가 좋은거라 하잖아요? 흡수가 좋아서 저부터도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꾸준히 먹게 되는듯 합니다.

 

 

구매방법 및 가격

 

구매를 어디서 해야하는지 얼마인지 궁금해하는시분들이 많아요. 천수애진은 본사상담을 통해서만 살수 있어요. 인터넷에서 중고거래 가격만 봐도 새제품 가격은 얼추 짐작 할 수 있답니다.

 

혹해서 사지 마시고 충분히 상담을 하고 결정하시면 좋겠어요. 할인 및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천수애진을 꼭 먹어야할까?

 

내가 천수애진을 꼭 먹어야할까라고 생각하시는분들이 있을거에요, 피부는 하루라도 젊을때 미리 관리해야한다는것 알고 있으시죠?

 

 


우아하게 나이들고 싶고, 피부본연의 건강을 되찾고, 속부터 촘촘하게 탄탄하게 채우고 싶다라면 고민이 필요 없을듯 합니다.

 

나이 들어도 피부 좋다는 칭찬은 누구나 듣고 싶어하죠, 지금이라도 아름다운 자신감을 되찾고 싶지 않나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