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라면 뭐부터 해결 하시겠습니까?” 누구도 말해주지 않았던 자신의 성격을 알 수 있다고

살다보면 가끔은 다급한 일이 생기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런 일은 겹쳐서 발생하기도 하는데요, 주어진 상황에서 어떤 문제를 가장 먼저 해결하는지에 따라 나타나는 성격테스트가 있습니다.

다음 중 당신에 생각하기에 가장 다급해 보이는 상황은 무엇인가요?

모두 하나같이 당신이 당장 해결해줘야할 문제입니다.

목청이 떠나가라 울고있는 아기와 정신없이 쿠션과 쇼파를 뜯고 있는 강아지, 펄펄끓는 주전자와 정신없이 울리는 전화벨!

과연 당신이라면 뭐부터 해결하시겠습니까?

결과를 확인하기 앞 서 다시 한 번 그림을 자세히 봐주세요.

마음을 정하셨다면 천천히 결과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

🔻

🔻

🔻

🔻

🔻

🔻

🔻

🔻

🔻

🔻

🔻

🔻

🔻

🔻

🔻

🔻

🔻

가장 먼저 주전자를 끄는 당신은

당신은 어떤 선택을 할 때 주저함이 없고 빠른 결정을 내릴 수 있는 타입입니다.

한 번 정한 목표가 있다면 달성할 때 까지 밀고 나가는 성격으로 포기라는건 아예 생각조차 하지 않는 사람입니다.

매우 감성적이면서도 불 같은 성격으로 단조로움을 싫어하지만 안정적인 삶을 원합니다.

또한 계획에 없는 일을 싫어하고 일정을 따르는 것을 좋아합니다.

가장 먼저 전화부터 받는 당신은

당신은 한 가지 일에만 집중하기 보다는 동시에 여러가지 일을 해결할 능력이 있는 멀티플레이어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법과 규범을 잘 지키는 사람으로 지켜야 할 것에 예민한 편이며, 다른 사람이 실수하거나 상식에 어긋나는 행동을 할 때 극도로 싫어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사람들과 소통이 원활해 인간관계가 좋으며 당신은 외향적인 성격으로 사업가 기질이 돋보이는 사람입니다.

아기부터 달래주는 당신은

당신은 매우 침착한 성격이며 이타적인 마인드를 가진 사람일 가능성이 큽니다.

다른 사람을 위해 자신의 이익을 희생하는 것을 충분히 감수 할 수 있는 성격으로 가족과 인간관계를 가장 중요시 여깁니다.

외로운 것을 싫어하며 늘 가족과 함께 있거나 소중하다고 생각되는 사람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하며 많은 친구보다는 소수의 진짜 친구와 깊은 관계를 유지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반려견부터 제지하는 당신은

사회적으로든 집 안에서든 엉망진창이 되는 꼴은 절대 볼 수 없는 타입으로 모든 상황이 통제되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원하는 바가 있다면 목표를 이룰 때 까지 도전하는 스타일이며, 사회적 지위와 경제적 부를 중시하는 성격으로 논리적이고 순발력이 뛰어나 어떤 문제 발생시 누구보다 잘 처리할 수 있는 똑똑한 사람입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