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설날이 몇 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1월 1일부터 갑진년이라고 부르긴했지만 실제로는 2월 4일인 절기상 입춘부터 2023년 계묘년의 기운에서 벗어나서 갑진년이 새롭게 시작됐는데요.
이런 중요한 시기에 좋은 운을 받을 수 있는 띠 3가지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우선 양력 2월에는 갑진년 병인월이라는 기운이 드는 시기입니다.
병이란 것은 하늘에서 햇빛을 비추는 태양을 의미하고 인이란 것은 계절로는 봄을 의미하기도 하고 소나무 같은 나무들을 의미하기도 하는데요.
물상을 봤을 때도 하늘에서 태양이 내리쬐고 있는데 그 밑에서 나무가 잘 자라나는 그런 형상이라고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이런 시기에는 계묘년에 힘들었던 분이나 새로운 것을 시작하는 분에게 좋은 일들이 많이 생길 수 있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인이라는 글자는 무엇을 새로 시작하는 기운이 하며 역마의 기운을 나타내기도 하기 때문에 어떤 일을 새롭게 시작하기에는 정말 좋은 시기라고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다만 사주팔자에 따라 다 다르기 때문에 무조건 좋다고 하기는 힘들지만 작년보다는 올해가 다방면으로 많은 기회가 주어지는 그런 한 달의 시작이라 보셔도 될 것 입니다.
소 띠
양력 2월에 대박 날 수 있는 띠는 바로 소 띠 분들이 되겠습니다. 소띠 분들은 갑작스럽게 무언가를 진행한다거나 마음이 혹해서 하지 말아야 할 것만 안한다면 큰 문서운이 들어올 수 있다고 하는데요.
다만 아무리 운이 좋다 하더라도 너무 크게 일을 벌리는 것보다는 차근차근 단계를 밟아가는 것이 좋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또한 귀인의 도움까지 바랄 수 있다고 하니 금상첨화라고 보셔도 좋겠습니다.
개 띠
개띠인 분들은 재물운이 특히 좋아질 수 있고 다방면에서 발전하는 계기가 될 수 있는 시기라고 합니다.
우리가 살다보면 뭘 해도 안 되는 달이 있는 반면에 뭘 해도 성과가 좋아지는 그런 기운도 있는데요. 그런 식으로 개띠 분들에게는 특히 많은 노력을 하지 않더라도 크게 복이 들어올 수 있는 시기가 되겠습니다.
만약 예체능계나 자영업 등 사업을 하는 분들에게 더욱 좋은 기운이 들어올 수 있다고 하는데요. 다만 남을 흉보거나 뒷담화를 하거나 습관적으로 남을 비난하는 사람들은 크게 망신을 당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반드시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돼지 띠
마지막으로 대박나는 분들은 바로 돼지띠 분들입니다.
양력 2월달에 돼지 띠 분들에게는 망신살이란 것이 들어온다고 하는데요,
이 망신 살이라는 것이 과거에는 내 이름이 구설 수에 오른다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요즘 시대에는 나를 알릴수록 보다 더 유명해질 수 있고 금전이 따를 수 있는 계기로 활용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영업직이라든지 자영업, 연예계에 종사하는 분들에게 특히 좋을 수 있고 일반 직장을 다니는 분들에게는 조금 기복이 있을 수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재물운, 특히 횡재수가 많이 따를 수도 있ㅇ다고 합니다.
-출처 미신의왕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