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먼저 보인게 무엇이었나요?” 당신의 현재 심리상태와 성격에 대해 알 수 있다고

아래 그림은 사람의 성격이나 심리에 따라 다른 것을 우선 보게된다는 신기한 심리 테스트 그림입니다.

눈은 모든 것을 볼 수 있지만 뇌는 사람에게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을 먼저 선택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그렇다면 당신의 현재 성격과 심리상태는 어떤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그렇다면 위에 보이는 그림에서 가장 먼저 보이는 게 무엇인지 확인해주세요.

1번: 나무

2번: 고릴라

3번: 사자

4번: 물고기

결과를 확인하기 전에 다시 한번 자세히 그림을 봐주세요.

🔻

🔻

🔻

🔻

🔻

🔻

🔻

🔻

🔻

🔻

🔻

🔻

🔻

🔻

🔻

🔻

🔻

🔻

🔻

나무가 먼저 보였다면

당신의 성격은 조용하지만 그렇다고 내성적이거나 수줍어하는 성격은 아닙니다.

단지 자기 자신의 모습 그대로를 좋아할 뿐 다른 사람의 의견은 그렇게 중요하게 생각하지는 않는지 고민해 봐야 합니다.

고릴라가 먼저 보였다면

당신은 극단주의적이고 완벽주의 성격을 가지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런 성격은 때론 비판적이기도 하고 심할 경우 다른 사람들을 다치게 할 수도 있다는것을 명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사자가 먼저 보였다면

당신은 매우 엄격하고 강한 성격을 가지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런 성격은 다른 사람들이 자신을 방해하는건 절대로 용납할 수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당신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당신을 떠나가게 되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물고기가 먼저 보였다면

당신은 부드러운 성격에 배려심도 많은편입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다른 사람들이 이러한 당신의 성격을 당연하게 인식하게 해서는 곤란해질 수 있습니다.

만약 나무, 사자, 고릴라는 보이는데 아무리봐도 물고기가 보이지 않는다면 고릴라의 귀 부분을 봐주세요. 튀어오르는 두 마리 물고기의 형상을 찾게 되실 겁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