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얼굴? 달걀껍질? 뭐가 먼저보이세요” 나도 몰랐던 내면 속 외로움에 대해 깨닫게 된다고

당신은 평소 외로움을 자주 느끼는 편인가요? 사람마다 성격도 다르듯이 외로움을 느끼는 정도 역시 다르다고 합니다.

외로움을 느끼는데는 다양한 이유가 있다고 합니다. 누구는 이별 때문에 외로움을 느끼기도 하지만 반면 누구는 연애를 하면서도 외로움을 느낀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내가 정말 외로운 사람인지 궁금해하는 분들을 위해 간단한 성격 테스트를 해볼텐데요.

아래 그림을 보고 뭐가 가장 먼저 떠오르는지 아래 2가지 중에 골라주세요.

✅ 1번: 사람 얼굴

✅ 2번: 달걀 껍질

이 두 가지 선택지 중에 솔직하게 당신한테 보이는 것을 선택해준다면 당신 내면에 숨어있는 외로움의 원인에 대해 알 수 있게 됩니다.

결과를 확인하기 전에 다시 한번 그림을 봐주세요.

🔻

🔻

🔻

🔻

🔻

🔻

🔻

🔻

🔻

🔻

🔻

🔻

🔻

🔻

🔻

🔻

🔻

🔻

🔻

사람 얼굴이 보였다면

그림 속에서 당신이 본 것이 사람 얼굴이었다면, 아마 당신은 유머 감각이 뛰어난 사람일 확률이 높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가족을 인생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며 항상 가족에 대해 걱정하고 있을 것입니다.

당신은 항상 바쁘게 살아가는 편이고 누군가 당신과 갈등을 빚더라도 보통은 원한을 품지 않고 아주 쉽게 용서하는 사람일 것입니다.

이런 상황들을 종합해볼때 외로움은 당신 주변에 들어 올 겨를 조차 없을 것입니다.

달걀껍질이 보였다면

달걀 껍질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왔다고 답했다면 당신은 평온함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일 것입니다.

따라서 보통 만나는 모든 사람들에게 친절한데요, 가끔 당신과 다르게 생각하는 사람들과의 논쟁자리가 생긴다면 아마 당신은 말다툼을 피하려고 할 것입니다.

당신은 친구가 많지 않지만 소수의 친구들에게 아마 최고의 존재일 것입니다. 또한 외로움을 두려워하지 않기 때문에 혼자 보내는 시간을 즐겁고 소중하게 보내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