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먼저 본 건 무엇이었나요?” 사람들이 당신에게서 멀어지는 이유를 깨닫게 됩니다

아래 그림을 봐주세요! 무엇이 먼저 떠오르시나요?

너무 깊게 생각하지 말고 그냥 봤을 때 떠오르는 이미지가 다람쥐 2마리라고 하는 분들도 계신반면 여성의 얼굴이라고 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평범해 보이는 그림이지만 이 그림 속에는 살면서 당신이 만나는 사람들과의 인간관계 속 스트레스에 대한 답을 찾을 수 있는 심리 테스트 그림입니다.

평소 인간관계에 스트레스를 받고 있었다면 왜 사람들이 당신에게서 점점 멀어지는지 이유를 알게 될 지도 모릅니다.

결과를 확인하기 전에 다시 한번 그림을 봐주세요.

🔻

🔻

🔻

🔻

🔻

🔻

🔻

🔻

🔻

🔻

🔻

🔻

🔻

🔻

🔻

🔻

🔻

🔻

🔻

다람쥐 두 마리가 보였다면

당신은 우울할 뿐만 아니라 사람을 판단하려고 서두르는 경향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참을성이 없거나 대화의 언어에 능숙하지 못하며 실수에 대해 다른사람들에게 책임을 묻거나 하지는 않으신가요?

그 이유는 용서나 회복력이 없기 때문입니다. 일부 사람들이 당신을 멀리하는 당신의 특성 중 하나는 부정적인 감정을 그들에게 전파시키기 때문일 수 도 있습니다.

온화한 표정의 여자 얼굴이 보였다면

당신은 실용적인 것을 가장 우선시 하는 경향이 강합니다.

가까운 사람들과의 의사소통이 무뎌지고 인간관계에 대해서 별로 신경을 쓰지 않게 되면서 주변사람들은 당신이 감정이 없다고 느끼기도 합니다.

만약 당신이 누군가와 친밀한 관계를 가지고 있다 하더라도 그들은 당신의 자신의 이익을 포기하지 않을 것이라는 사실을 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의 본성이 그렇지 않다라고 한다면 지금부터라도 다른사람들이 당신이 가진 진실을 발견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야 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