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들이 안 취하는 이유 이것 때문입니다” 술마신 다음날이 편해지는 숙취해소제 꿀조합 베스트

음주를 하는 자리는 즐겁지만 일단 몸에 알콜이 들어 오게 되면 숙취의 주범인 아세트알데히드라는 물질이 두통 및 구토 등을 유발하게 됩니다.

숙취를 빨리 해소하려면 물과 당을 보충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인데요, 우리 몸에서 수분과 당이 부족하면 숙취가 오래 가기 때문입니다.

고통스러운 숙취에서 빨리 벗어나고자 숙취해소제를 찾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렇게 관심이 많다보니 유튜브를 하는 약사들을 중심으로 소개된 숙취해소제 조합이 화재가 되기도 했습니다.

오늘은 약사 추천 효과좋고 빠른 숙취해소 꿀조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엉겅퀴 + 헤파토스 + 가레오

헤파토스 + 가레오 조합은 많이 아실텐데요,

여기에 엉겅퀴 골드까지 한모금 하시고 헤파토스 + 가레오 함께 섞어 복용합니다.

엉겅퀴는 간에서 알콜분해 및 해독효과가 있으며 헤파토스는 알콜분해 효소 및 간 지방대사에 도움이 되고 가레오는 구역,구토 증상을 완화 시켜 준다고 합니다.

엉겅퀴 + 가네톡액 + 에바치온

엉겅퀴+헤파토스+가레오는 마시는 복용방법이지만 이 조합은 음료 + 액 + 캡슐 제품입니다.

마시는 복용방법이 싫다면 캡슐과 액, 음료 조합도 좋습니다.

엉겅퀴는 간에서 알콜분해 및 해독효과가 있으며 가네톡액은 알콜분해 효소 및 간 지방대사에 도움 되고 에바치온캡슐은 독성물질 배출 및 간해독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RU21 비타민

RU21은 미국산 비타민C입니다.

비타민C가 숙취해소란 무슨상관이야 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RU21은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비타민이 함유되어 숙취를 줄여준다고 합니다.

섭취방법은 음주 전 2알, 음주 중 2알, 음주 후 2알 총 3번에 걸쳐 6알을 복용하면 됩니다.

여명 808

여명808은 세계최초 숙취 해소제로 특허를 받은 제품입니다.

맛은 호불호가 있지만 여명808이 맞는 분에겐 복용 후 주량이 2배 늘었다는 설이 있습니다.

오늘은 숙취해소제 꿀조합 베스트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사람마다 효과가 다를 수 있고 체질에 따라 부작용도 있을 수 있으니 전문가와 상담 후 복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