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코끼리 다리가 몇 개로 보이나요?” 지금까지 몰랐던 소름돋는 내면의 나를 확인할 수 있다고!

거대한 코끼리 한마리가 보입니다.

긴 코와 큰 귀와 상아.. 평범해 보이는 코끼리 모습이지만 시선을 아래쪽으로 돌려보세요!

코끼리 다리가 모두 몇 개로 보이시나요?

사실 이 문제는 지금까지 나 자신도 모르게 내면에 숨어있던 진짜 자아가 가진 특성을 확인할 수 있는 심리 테스트 문제라고 하는데요.

여러분도 코끼리 다리가 모두 몇 개로 보이는지 확인해 주세요.

결과는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

🔻

🔻

🔻

🔻

🔻

🔻

🔻

🔻

🔻

🔻

🔻

🔻

🔻

🔻

🔻

🔻

결과

이 그림을 보는 대부분은 크게 2가지 분류로 나누어 진다고 합니다.

다리가 4개로 보이는 그룹과 5개로 보이는 그룹으로 나눠지는데요. 각각의 특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코끼리 다리가 4개로 보인다면

당신은 디지털 브레인이라고 불리는 좌뇌를 많이 사용하는 타입입니다.

승부욕이 강한 편이고 한 우물을 파는 경향이 강하며 논리적인 생각과 사고를 가지고 문제를 단계적으로 보다 객관적으로 해결하려고 노력하는 편입니다.

과거에 대한 기억력이 좋아 디테일한 사항까지 기억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으며 추상적인 상황보다는 이성적이고 계획적이며 현실적인 상황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궁금한 것은 이해가 될 때 까지 파고드는 분석적, 합리적 스타일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코끼리 다리가 5개로 보인다면

당신은 아날로그 브레인이라고 불리는 우뇌를 많이 사용하는 타입입니다.

사람들의 얼굴이나 특징을 잘 기억하는 편이라서 쉽게 호감을 살 수 있으며 낙서하듯 상상하는 것을 즐기며 엄격한 규율보다는 융통성이 있는 것을 좋아하고 틀에 박힌 사고방식이나 편견을 매우 싫어합니다.

상상력이 풍부하고 감상적이며 매사 긍정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지만 계획없이 즉흥적으로 행동할 때는 덜렁대는 모습으로 비치기도 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