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제 값 다 내고 타세요?” 아는사람만 아는 KTX, SRT 최대 70% 계속 할인 받는 방법

평소에 기차를 자주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기차표 값이 적지않은 부담으로 다가옵니다.

사실 KTX나 SRT 이용할 때 정기권 등록없이도 계속해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여전히 많은 분들이 비싼 비용을 그대로 지불하면서 기차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한번만 등록해 놓으면 계속해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니, 아직 모르셨다면 꼭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KTX 할인받기

‘레츠코레일’ 검색 > 상단 ‘마이페이지’ > 로그인 >할인서비스 대상자격 등록 내역 > 대상 확인후 등록하기

아래 대상 중 본인이 해당하는 곳을 선택해서 등록만해주면 됩니다.

이렇게 등록해 놓으면 할인서비스에 따라서 최대 40%까지 할인이 적용 됩니다.

○ 할인서비스 대상자격 등록

– 청소년드림(24세 미만)

– 힘내라청춘(25세이상 33세이하)

– 다자녀행복(25세미만 자녀 2명이상 부모)

– 기차누리(기초생활수급자)

할인적용방법은 코레일에 접속 > 아래 탭 ‘정기 할인권’ > 자신이 등록한 서비스로 들어가서 예매하면 됩니다.

KTX 할인받기

 

단, 해당 할인이 적용되는 기차는 오전이나 저녁시간에만 주로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RT 할인받기

KTX와 함께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SRT의 경우에는 무려 최대 70%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SRT play’를 검색 후 홈페이지 접속 > 예매하기 > 기프티콘 구매하기를 통해 진행하면 됩니다.

예매를 하면서 기프티콘을 구매하면 기차표 할인을 최대 70% 적용 받을 수 있는데요.

예를 들어 생수 하나만 사면 천원이 안되는 값이니 부담 없이 구매할수 있습니다.

SRT 할인받기

 

결합할인 같은 개념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기프티콘 구매 내역 확인은 우측상단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기차 탈 때 꼭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톡한번 보내보세요 진짜 옵니다” 모르면 몰랐지 한번만 써본 사람 없다는 폐가전 무상방문수거 서비스